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빠르고 쉽게 성장시킬 수

카테고리 없음

by 짱구는못말려타칭 2020. 6. 2. 21:42

본문


기사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빠르고 쉽게 성장시킬 수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가정 사업에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으로 시작할 때, 당신은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 글에는 당신의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필수적인 조언들이 있다.




가입에 대한 인센티브로 무료인 짧은 보고서를 제공하십시오.


보고서를 직접 작성하거나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대신 작성하면 된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사람들이 등록하고 당신의 사업에서 미래의 이메일 편지를 얻도록 격려해야 한다.


보고서가 해당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SEO 콘텐츠를 만들 때는 AP 및 MLA 가이드라인에서 벗어나십시오.


대신 기사 및 설명에 SEO 친근한 참조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글은 여전히 문법적으로 정확해야 하지만, 엄하게 들릴 필요는 없다.




강력한 영업 활용 방안 포함.


어떤 기사도 강력한 행동 요구 없이 끝나서는 안 된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지시사항 또는 계속 진행할 링크 또는 단추를 명확히 정의한 지시사항.


당신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줄 때, 그들은 더 행동하려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키워드로 기사를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키워드로 기사를 로드하면 독자들은 멀어지게 되고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의 기사를 스팸으로 치부할 것이다.


한 가지 키워드를 기사에 몇 번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콘텐츠가 여전히 독자를 위한 가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기사 마케팅 벤처의 성공을 최적화하기 위해 작성하는 각 기사에서 하나의 키워드만 강조하십시오.


적절한 경우 제목, 헤더, 하위 제목 및 URL에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기사의 내용 내에서 수시로, 전략적으로 활용한다.


누군가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당신의 사이트는 매우 풍부한 키워드이기 때문에 그들이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회전에 의존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문서로 작성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빠른 기사를 제공할 수도 있지만, 아마 고급 작품은 아닐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표준 영어조차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 자신의 글을 써 보십시오.


일단 리듬에 들어가면, 당신은 순식간에 훨씬 더 많은 글을 쓸 수 있다.




기사 마케터가 되려면 인터넷 마케팅과 SEO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야 한다.


SEO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무명으로부터 끌어올리는 것을 도울 것이고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그저 기사를 토해내고 잘되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정의된 목표를 가진 진정한 전략이 핵심이 될 것이다.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기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계속 수입이 몰릴 수 있다는 뜻이다.


일관성이 있다면 기사 마케팅은 정규직이 될 수 있다.




만약 지역 혹은 전국적인 유명인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목격되었다면, 그 사실을 전달하기 위해 허가를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이런 타입의 유명인사는 정말로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고 비용도 들지 않는다.


누가 당신의 제품을 사용했는지에 대해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성공적으로 고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사를 마케팅하기 전에, 글을 마케팅할 계획인 매체를 연구하고 그곳에서 발견된 다른 기사들을 살펴봐야 한다.


이렇게 하면 성공하게 될 주제와 접근법을 쉽게 식별하고 맞춤화할 수 있다.




기사 디렉토리는 매우 유용하다.


기사를 작성하고, 가장 크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사 디렉토리에 먼저 제출한다.


그럼 다른 곳으로 보내기 전에 기사를 조금 바꿔라.


각 디렉토리에 원본 작업만 제출하고 최고 및 최대 디렉토리에만 제출하도록 해야 한다.




매력적이면서도 간략한 묘사를 개발해야 한다.


그 정보는 검색 엔진 결과를 돕기 위해 제목 밑에 들어가야 한다.


이 요약이 매력적일 때,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클릭할 것이다.


그들이 기사에 너무 많은 것을 주지 않고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언급하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로 바로 갈 것이다.




당신의 기사의 헤드라인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 필요가 있다.


이것은 독자들이 기사를 읽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당신의 기사를 유혹하게 할 것이다.




이 기사를 통해 알게 된 바와 같이 기사 마케팅은 방문객을 늘리고 사업을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기사 마케팅의 올바른 사용법을 안다면,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진정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